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즈볼)코코드림 김해센터 오픈식

안녕하세요?

친구 소개로 알게 된 코즈볼이라는 회사!!~

알게 될수록 빠져드는 매력이 있어 친구도 볼겸 김해에 센터 오픈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김해로 출발^^

 

 

 

 

김해 센터 오픈식에 장인상 회장님께서도 참석하신다고 하니

온라인으로만 뵙던 분을 실제로 뵐 수 있다고 하니 더 가보고 싶었습니다.

 

 

코즈볼 김해센터 현관 입구 모습이에요~~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시기 위해 화환들이 도착해 오시는 손님들을 맞이해주고 있었구요~~

 

 

김해 센터 전경- 오실 손님들을 위해 가지런히 의자들이 자리를 잡고있는 모습이에요~

 

 

코즈볼과 위대한 탄생!!

 

 

 

코즈볼 화장품들도 이쁘게 세팅되어 있네요~~

 

 

마사지 시연을 위한 자리도 이쁘게 자리잡고 있구요~

 

 

편안한 인테리어가 따뜻하게 마음을 보듬어 주는 듯 했어요^^

 

 

 

 

오픈식 행사가 진행되는 가운데 가장 궁금했던 부분은 회장님을 보는 거였어요..

왜냐면 어떤 사람일까?? 궁금했거든요..

어떤 리더일까? 어떤 생각을 가지고 운영을 하시는 분일까??

유튜브나 라방 같은 온라인에서 보여지는 모습으로도 유추해 볼 수 있겠으나,

실제로 뵙고 싶었거든요~

 

제가 처음 뵈었을때의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을 적어보자면,

여느 기업 회장님처럼 격식에 맞게 차려입지 않고 수수한 옷차림에서 꾸미지 않은 순수함이 느껴졌고,

코즈볼을 이끌어가는 본인의 철학을 진정성있게 전달하시는 모습에서 이런 리더는 따라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작은 온라인 사업을 하면서, 부딪히는 부분이 세상에 없던 상품을 팔 수 없고, 새롭게 만들어 내지 않는 상황에서는 늘 경쟁을 할 수 밖에 없거든요.. 그야말로 레드오션인거죠..

차별성, 독특성이 없이 그냥저냥인 상품을 판매하자니 늘 제 성에 안 차는 거였어요...

 

그런데, 장인상 회장님의 머릿속에서 구상하고 하나씩 실물로 나오는 모습들을 보며,

범접할 수 없는 이상과 변하지는 않는 철칙이 있는 강한 분이라는 것과 더욱 감사한 것은 기회의 평등을 주고자(보통 사람들에게 성공의 기회)를 주고자 하는 진정성이 느껴져서 가슴이 뭉클했답니다.

 

코즈볼이 이루는 3가지 축 => 화장품, WEB, CTP 와 회사의 철학에 대한 스토리를 말씀하시는데...

이런 깊은 뜻이 있는 줄 몰랐고, 예측도 하지 못 했었던 부분이라 놀랍기도 했어요..

 

 

선함-화장품(유해성분 제로), 공존-코즈볼앱(프로토콜 경제), 평등-기회의 평등(CTP) 

 

 

 

 

코밋 이현주 의장님의 코즈볼에 대한 히스토리와 더불어 부의 손바꿈이 가능한 부분에 대해 또랑또랑한 목소리로 논리적인 설명을 해주셔서 확실한 무언가를 가슴에 탁 새기게 되는 시간이었답니다.

 

반백년의 나의 인생에 있어서 성공을 위해 무언가를 강구하고 찾고 헤매며,

특히, 시간낭비 돈낭비도 많았던 2020년....이었는데......

2021년 베스트 프랜드로부터 전해들은 하나의 정보가 가슴을 먹먹하게 하기도, 두 눈을 고요히 감고, 

속으로 깊이 새겨보며 앞으로 나의 마지막 자존심을 세워주고, 내 가족의 인생까지도 바꿀 수 있는 도구임에 점점 빠져드는 요즘입니다. 

 

이제 저는 선택과 집중을 어떻게 할 것인가..

밤늦은 시간에 가슴 뭉클함으로 미래를 그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