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코즈볼)세계최초 개인별 매일 맞춤형 화장품_코즈볼을 만나보았어요.

저의 베프(베스트프랜드)를 한동안 거리도 멀고, 코로나로 인해 자주 하지 못 했었는데 신년을 맞아 오랜만에

차 한잔이라도 마시는 자리에서 코즈볼 화장품에 대해 처음 듣게 되었어요.

친구의 말로는 코즈볼이라는 화장품이 세계최초 개인별 매일 맞춤형 화장품이라는 거에요.

어떻게? 그게 가능하지?

요즘은 DIY화장품으로 본인이 원하는 대로 직접 만들어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워낙 K_Beauty다 뭐다해서 한국 화장품이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고, 인정도 받는 시점이지만

좀 괜찮겠다 싶으면 솔직히 가격대가 장난이 아닌지라 서민인 저는 가성비 좋은 애*미 화장품을 애용하고 있던 중이었어요.

 

그런 저에게 2만원대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화장품이고, 매일매일 컨디션이나 날씨에 따라 개인별 매일 맞춤형 화장품이면서 더구나 친환경적인 소재로 만든 1회용 볼에 담아 화장품을 판매하는 회사가 있다며... 자랑을 자랑을...ㅎㅎ

 

나이가 반백년이 가깝다보니 솔직히 얼굴에 주름도 기미도 신경쓰이는 건 사실이거니와,

평소에 그리 과하게 자기 주장을 하는 친구가 아닌데 뭐가 과연 다르기에 저 친구가 입에 침이 마르게 칭찬을 다할까 싶더라구요.  더구나 요즘은 환경보호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 시댁적인 타이밍과 궁금한 건 못 참는 저이기에 한 번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세계최초 개인별 매일 맞춤형 화장품_코즈볼을 알아보았어요.

 

그동안 병에 든 화장품도 잘만 사용해 왔는데 왠 Ball??? 

 

 

유효성분은 채우고, 유해성분은 넣지 않은 건강한 화장품이면서 미세프라스틱의 폐해를 막고, 자연 분해되어 퇴비화되는 소재로 화장품을 담았다는 것이 새롭게 들렸고, 그로 인해 장영실상 수상을 하였다고 하니 관심이 더욱 가게 되었습니다.

 

영상 한 편으로 이해가 더 잘 되더라구요^^

함께 보고 가실게요~~

youtu.be/vOV-8Rgkrwg

아하!!~~ 그래서 친구가 극칭찬하던 코즈볼이 세계최초 개인별 매일 맞춤형 화장품이고, 4차 혁명 화장품이라고 하는게 이해가 되었어요.

안 쓸 이유가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