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일상생활에서 궁금한 부분이 있거나 새로운 정보를 알기위해 검색엔진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구글 검색을 활용해야 하는 이유는??
1. 검색 유저 증가 - 구글 검색을 활용하는 유저 및 키워드 볼륨 증가
2. 유저 의도 기반 광고 - 유저의 검색어에 담긴 의도를 이해하고 이에 맞는 최적의 메시지를 노출
3. 퍼포먼스 자동 최적화 - 고객의 의도에 부합하는 효율적이 캠페인 운영 및 우수한 전환 성과 달성
4. 효율적인 데이터 분석 - 다양한 유저 데이터를 수집, 분석하고 마케팅 전략 수립에 활용
구글 애널리틱스를 활용한 캠페인 고도화
자동입찰, 머신러닝 등을 적용하여 발굴한 데이터 및 인사이트를 캠페인 고도화 작업에 이용
- GA데이터를 활용한 자동입찰 고도화 : 키워드
- 데이터 기반 기여 모델을 통한 디지털 캠페인 최적화 및 예산 배분
입찰 : 더 정확한 정보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최적화 가능
예산 : 채널별 성과 분석에 따른 더 효율적인 캠페인 예싼 배분 가능
구글 통한 광고를 염두에 두는 상황이라면 유저들의 행동을 분석하고 그것을 활용한 전략이 필요할듯하여 정리해봅니다.
'경제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표등록)어서와!!~ 특허로는 처음이지? (0) | 2020.11.23 |
---|---|
상세페이지 작성을 위해 상품에 대한 설명을 담아보자 (0) | 2020.11.20 |
해브코리아)HAVKOREA 로고시안 나왔어요^^ (0) | 2020.11.17 |
타오바오)중국현지통장 만들기 (0) | 2020.11.12 |
위탁판매 사업자를 위한 찍도매_feat비엘스키_입점문의 (0) | 2020.11.10 |